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와 #통큰용기챌린지 용기 내어 실천해요!

2021. 5. 28. 22:24환경보존

 



이제 일회용 포장 용기와 비닐 사용을 줄이는 일을 더이상 미룰 수 없게 되었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음식 배달과 포장 서비스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주부들은 집밥을 만들기 위해 
매일같이 장보기를 반복해야 하고 장보기 횟수가 늘어나다 보니 
자연히 비닐봉투 사용도 늘고 있답니다.


때 마침 이번에 여성동아와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함께 
일회용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통큰용기챌린지 캠페인을시작한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저도 동참하고 싶어서 찰칵~! 사진도 찍고 포스팅을 해 보았어요.

 



먼저, 실천해야 할 것은 많지만.. ㅠㅠ
하나씩, 그리고 작은 것부터 실천하기로 했어요.
저는 단골 카페에 종종 들르는 편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요즘은 어쩔 수 없이 일회용 플라스틱 컵에 커피를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쨔잔~ 텀블러를 준비했어요! ㅎㅎ

 



사장님께 자신있게 카페라떼를 #텀블러 에 담아 달라고 주문했어요!
#통큰용기챌린지 에 참여 중이라고 하니 칭찬해 주셨네요 ㅋ

오랜만에 #통큰용기챌린지 실천하려고 카페에 왔더니 예쁜 강지도 만났어요~ ㅎ
활짝 핀 장미꽃도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저를 반겨 주는 것 같아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ㅎㅎ

 



여러분도 저와 함께, 
그리고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와 함께 하는 
#통큰용기챌린지 에 참여 해보는 것이 어떠신가요?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