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 둥근 보름달처럼 행복한 한가위 소식

2022. 10. 18. 16:24복지활동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이웃들과 어머니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추석에는 해와 지구, 달이 일직선상에 놓이면서 최근 백 년 사이 가장 크고 둥근 보름달이 떴습니다. 밤하늘에 환히 빛나는 보름달처럼, 이웃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떠오르길 바라며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나섰습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국내 61개 지자체를 통해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취약계층 가정에 식료품 1400상자를 선물했습니다. 소고기미역국, 닭곰탕, 추어탕, 호박죽같이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과 된장•순두부찌개 양념, 라면과 당면 등의 식재료까지 넣어 알차게 상자를 꾸렸습니다. 정성껏 밥을 지어 가족의 허기와 헛헛한 마음까지 든든히 채워주는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이웃들을 돌아보며 모두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랐습니다.

한가위를 며칠 앞둔 5일,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전국에 바람이 불고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우중에도 회원들은 명절 전에 선물을 전하기 위해 바삐 움직였습니다. 몇몇 지역 회원들은 지자체에 물품을 기탁한 후 우산을 들고 직접 이웃들을 만나러 나서기도 했습니다. 얼굴을 보고 명절 덕담을 나누며 사랑을 온전히 전하고 싶은 마음 때문입니다. 

태풍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랑을 전하러 온 회원들의 모습에 이웃들이 크게 감동했습니다.물품을 받아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지자체 및 여러 단체 관계자들도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꾸준한 지원에 감사를 전하며 위러브유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했습니다.

 

 

이웃 사랑 나누기,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각박한 시대,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된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습니다. - 빈은경(김해)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한가위를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정훈(서울)

이웃들이 따뜻하게 한가위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전승은(연천)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봉사를 많이 해서 따뜻한 어머니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겠습니다. - 예강해(청주)

코로나와 경제적 어려움이 겹쳐 점점 명절을 명절답게 보내는 게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머니 마음으로 준비했으니 마음이라도 풍요로운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김경숙(인천)

 

https://intlweloveu.org/ko/2022-chuseok-groceries-support-220914/

 

2022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한가위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한가위를 맞아 국내 어려운 이웃들을 응원하기 위해 61개 지자체를 통해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저소득 및 복지소외가정,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식료품 1400상자

intlweloveu.org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 둥근 보름달처럼 행복한 한가위 소식